본문 바로가기
맛집_ 대동여지도/Seoul | 서울

성수 맛집 가조쿠 소바 방문 리뷰

by Super Santj 2023. 7. 23.

가조쿠 소바 입구

정말 오랜만에 여유로운 마음으로 와이프와 성수역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목적지로 가던 길에 소바 전문점이 라는 가게를 보게 되었다.

외관만 보고도 "여기 소바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돌아오는 길에 저녁으로 소바를 먹어보자고 이야기를 했다. 날이 약간 습하기도 하고 시원한 음식이 땡겼던 것 같다.

가조쿠 소바 메뉴판

가격대는 생각보다 합리적이이라 생각이 들었고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다 ㅎㅎ 일본인? 분들이 서빙을 하고 계셔서 처음부터 "오 여기 뭔가 굉장히 맛있을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고, 가게 내부도 시원하고 약간 어두운 느낌의 인테리어 였다.

자루 소바 1인분과 에비텐 소바 1인분 그리고 유부 초밥 2pcs 를 주문 했다. 이윽고 유부초밥이 나왔고...

가조쿠 소바 유투초밥 2pcs

사실 유부초밥은..!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유부초밥 비쥬얼이 뭔가 심상치 않다는 생각이 들어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
와이프가 한입 먹자마자 바로 요리왕 비룡의 우오오오옷!!!? 을 연발하며 먹어보라고 할 정도의 흔히 알고 있는 유부초밥의 맛이 아니었다.

약간 우리네가 자주 먹던 간장참기름밥의 고소함이 그대로 담겨져 있으면서 유부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그런 맛이었고,
정~말! 흡족하게 맛있게 먹었고ㅎㅎ
뒤이어 주문한 소바가 나왔다.

가조쿠 소바의 자루소바 그리고 에비텐 소바

자루소바는 면을 찍어먹는 쯔유가 정말 중요한데,
이곳 쯔유는 정말 진하고 쯔유 맛이 강하다고 느낄정도로 밍숭맹숭한 그런 느낌이 아니었고 맛있는 쯔유 소스 였고,
면의 식감은 확실히 자가 제면을 하셔서 그런지 글루텐이 전혀 들어있다고 생각이 안들정도의 툭툭 끊기는 식감이었다.

마치 메밀 100% 함유의 소면을 먹는 느낌? 건강에 굉장히 좋은 면일거라는 생각이 들었고,
워낙에 이런 식감을 좋아하는 우리는 소바 또한 흡족하게 맛있게 먹었다.

일단 ! 에비텐 소바의 국물이 자연스러운 맛으로 시원 했고 갈증을 잘 풀어 주었던 것 같다.

가조쿠 소바 면 제분 과정

그리고..! 에비텐(새우 튀김 소바) 소바는...........
아니 에비텐 소바에 있는 새우튀김은...!

가조쿠 소바 새우 튀김 단품

새우튀김을 단품으로 추가 주문하게될 정도로 새우 살이 정말 컸고 탱글 탱글 했다.

하이볼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법한 역대급으로 맛있는 새우 튀김이었다.
살도 정말 가득했고 같이 나오는 고추 튀김을 한입 베어 물면 고추 향이 튀김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식욕을 돋구는 맛이었다.

가조쿠 소바면 설명

오랜만에 와이프와 여유롭게 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정말 우연히 소바 맛집을 알게되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습하고 더운날 시원한 음식이 땡길때, 전날 과음으로 속을 달래줘야 할때, 갈증이 많이 느껴질때!
성수역 근처 가조쿠 소바를 들려보자!ㅎㅎ

 

가조쿠 소바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bXdIS1y

댓글